1. 문장 (statement)
print("hello world") # 문장
실행할 수 있는 코드의 최소 단위
문장이 모이면 프로그램이 된다.
2. 표현식 (expression)
어떤한 값을 만들어 내는 간단한 코드
숫자,수식, 문자열 등과 같은 것을 의미
# 다음과 같은 것들을 표현식이라고 한다.
100
10 + 20 + 30
"programming"
3. 키워드 (keyword)

특별한 의미가 부여된 단어, 예약어라고도 한다.
당연하게도 어떠한 변수명, 상수명, 클래스명, 객체명 (식별자)을 만들 때 예약어를 사용하면 안된다.
가능하더라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암묵적인 룰.
4. 식별자(identifier)
이름을 붙일 때 사용하는 단어로 다음과 같은 규칙을 지키면서 만들어야한다.
- 키워드를 사용하면 안된다.
- 특수 문자는 언더 바 _ 만 허용된다.
- 숫자로 시작해서는 안된다.
- 공백을 포함할 수 없다.
4.1 스네이크 표기법
# 언더바 _ 를 붙여 식별자를 생성
item_list
login_status
rotate_angle
4.2. 카멜 표기법
# 첫글자를 대문자로 표기하여 띄어쓰기를 표현
ItemList
LoginStatus
RotateAngle
4.3. 식별자 구분방법

약간의 예외가 있을 수 있지만 대부분 위와 같이 식별자 생성을 하기 때문에 저렇게 구분 할 수 있다.
위와 같은 식별자 생성 규칙을 지키지 않아도 프로그램 작성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지만
파이썬을 비롯한 대부분의 언어의 개발자들이 지켜서 사용하는 규칙이므로, 식별자를 생성할 때 위와 같은 규칙을 지키는 것이 바람직하다.